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서대문구의회 ‘남가좌2동 제1공영주차장 복합화사업 타당성조사 용역’ 보고회 참석
상태바
서대문구의회 ‘남가좌2동 제1공영주차장 복합화사업 타당성조사 용역’ 보고회 참석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2.05.0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 위원장, 윤유현의원 참석해 주차난 해소 모색
▲ 용역 보고회 모습.
▲ 용역 보고회 모습.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의회운영위원장과 윤유현 의원은 4일 구청 제2회의실에서 열린 ‘남가좌2동 제1공영주차장 복합화사업 타당성조사 용역 보고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는 '남가좌2동 제1공영주차장 복합화사업 타당성조사 용역'에 대한 추진과정 등을 공유하고 주요 과업 방향과 수행 계획 등을 알리고자 마련한 자리였다.

특히 이 지역은 심각한 주차난이 계속 되고 있는 만큼 이를 해소 할 수 있는 주차 공간 추가확보의 필요성과 보안점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자 했다.

이에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의회운영위원장과 윤유현 의원을 주축으로 서대문구청 교통정책과, 조사 용역을 진행 중인 전문가까지 한 자리에 모여 이번 타탕성조사 용역에 대한 기대감을 드려냈다.

실제 이종석 위원장과 윤유현 의장은 관내 주차 공간 부족과 불법주차 문제 해소 등을 꾸준히 지적, 대책마련과 정책 개발에 힘써 온 바 있다.

이날 보고회에서도 교통환경 개선 보행안전 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할 뿐 아니라 이 지역의 특성을 고려 지속적인 공영주차장 확대의 필요성을 상세히 제안했다.

또, 주민을 대표하는 구의원으로서 실질적인 주민 의견 수렴의 중요성과 함께 주민 안전과 편의시설 확보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보고회를 마치며 서대문구의회 윤유현 의원은 “이번 타탕성조사 용역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주차난 해소는 물론 주민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석 의회운영위원장은“남가좌동 지역에 공영주차장 복합화 시설 설치를 통해 지역균형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며“서대문구의회는 앞으로도 서대문구 곳곳의 지역환경을 고려,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