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2:23 (금)
화성시문화재단 ‘뮤직스테이’ 공연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뮤직스테이’ 공연 개최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05.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
▲ 화성시문화재단 뮤직스테이 출연진.
▲ 화성시문화재단 뮤직스테이 출연진.

(재)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7일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인디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 ‘뮤직스테이’ 시리즈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진행되는 야외공연이다. 씨티팝, 블루스, 포크 등 3가지 장르에서 그들만의 확실한 색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오는 7일 진행되는 시리즈 첫번째 공연에서는 팝, 스무드 재즈, 펑크 등 다양한 음악이 공존하는 시티팝의 세계가 펼쳐질 예정이다. ‘레트로 장인’ 이라 불리는 녹두와 몽환적인 보이스의 유키카의 콜라보 무대로 오후 7시부터 약 90분간 펼쳐진다.

이어 두번째 공연인 오는 21일에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넘치는 에너지로 관객들을 열광시키는 데이브레이크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히트곡 ‘꽃길만 걷게 해줄게’, ‘좋다’, ‘들었다 놨다’ 등 공감 가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로 일상 속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3번째 공연인 오는 6월 11일에는 김목경 밴드, 최항석과 부기몬스터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중장년을 위한 이번 공연에서는 행복 블루스를 노래하는 최항석과 부기몬스터, 한국 블루스의 거장 김목경이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인디 무대를 선보인다.
 
‘뮤직스테이’ 시리즈 공연은 전석무료이다. 사전예약자만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서 공연정보 및 티켓오픈 일정 등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