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0 15:25 (일)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 ‘전국여성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 ‘전국여성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03.1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 전국여성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시상식.
▲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 전국여성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시상식.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은 16일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 주최 ‘전국여성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2년간 ‘맑은 정치’, ‘생활 정치’, ‘평등 정치’ 분야에서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전국 여성 지방의원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열렸으며, 이날 수상자들은 공모와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 의원은 지난 2년간 ▲평택시 공동주택 경비원 인권 증진에 관한 조례안 ▲평택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평택시 정신건강증진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하고 8건의 7분 자유발언 등을 통해 정책을 제언하는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복지·환경 분야에 관심을 두고 시민들의 복리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날 수상 소감을 묻는 말에 이 의원은 “시민들이 조금이나마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는데 오늘 이런 값진 상을 받아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 삼아 초심을 되새기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시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