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1-29 17:01 (월)
양평군, 제9회 물맑은 양평군수배 지역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상태바
양평군, 제9회 물맑은 양평군수배 지역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1.11.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주말 이용 3일간 열전 돌입
물맑은양평군수배 테니스대회
물맑은양평군수배 테니스대회

 지역동호인 생활체육대회인 ‘제9회 물맑은 양평군수배 지역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지난 17일 양평군 갈산테니스장에서 개회식을 갖고 21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3일간의 열전에 들어간다.

 이날 개회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 양평군의회 전진선 의장, 주선영 양평군테니스협회장, 양평군체육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이 테니스 저변확대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자리를 빛냈다.

 양평군이 주최하고 양평군테니스협회가 주관, 양평군·양평군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남자오픈부(30개팀), 남자신인부(40개팀), 단체부(16개팀), 여성부(30개팀), 시니어부(30개팀) 등 5개 부문, 약 500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낸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위드코로나 기조에 발맞춰 개최되는 대회로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따라 백신접종 완료자 및 PCR검사 음성 확인자만 참가하도록 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진행된다.

 대회는 이날 개회식을 시작으로 17일에는 여성부, 시니어부, 20일에는 단체전, 21일에는 오픈부, 신인부 경기가 갈산테니스장 외 7개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또한 대한테니스협회 경기 규정에 따르며, 예선은 리그전, 결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조편성 및 모든 경기는 1세트 매치를 원칙으로 노애드(NO-ADD), 5-5타이브레이크로 진행된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빠른 일상회복으로의 전환을 위해 백신접종 70% 조기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양평군민들 덕분에 이번 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신사숙녀의 스포츠답게 신사적인 경기 진행을 해주시기 바라며, 라켓과 라켓간 공을 주고받으며 우정을 느끼시길 바란다, 또한 코로나19 발생 이후 시설사용 제한으로 동호인들이 경기를 할 수 없어 아쉬움이 많았을 텐데, 이번 대회를 통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여운이 남지 않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