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0 16:40 (일)
성동구 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2 사업보고 및 연말평가회’
상태바
성동구 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2 사업보고 및 연말평가회’
  • 엄정애기자
  • 승인 2012.12.1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 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오는 20일 교보빌딩 베아르시에서 ‘2012 사업보고 및 연말평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한해 가족복지 현장에서 열정을 다한 센터 종사자와 봉사자, 참여자 등의 노고를 치하하고, 다양한 가족을 위한 센터의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등 소통의 장, 화합의 장을 마련코자 기획됐다.
중국 결혼이민여성 10명의‘첨밀밀’노래 발표회를 시작으로 우수활동자 시상, 센터 사업보고, 아이돌보미 전문가의 발표, 베트남 전통춤 공연, 결혼이민자 한국어 수료식 및 발표와 공동육아 품앗이 활동 전시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가족의 이해와 건강한 가정,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 종사자 및 봉사자 5명에 대한 성동구청장 표창수여와 KT&G 복지재단 중부복지센터, (주)에이원, 베아르시 등 지역복지발전에 기여한 기관에게 건강가정지원센터의 감사패를 증정한다.
이상선 센터장은 “성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대상자 중심의 가족통합복지를 통해 민관의 상생과 소통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통합을 이루고 있다며 앞으로도 충실하게 사업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재득 성동구청장은“올 한해도 성동구의 가족복지 허브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준 센터 직원과 자원봉사자, 지역기관의 애정 어린 관심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평가회를 통해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2013년에도 성동구민의 행복한 가족복지를 위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