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0 16:40 (일)
강남시티투어로 즐기는 강남스타일 체험
상태바
강남시티투어로 즐기는 강남스타일 체험
  • 강영온 기자
  • 승인 2012.12.1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강남을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명소들을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지난 2009년 8월부터 '강남시티투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강남시티투어'는 출범 시부터 지난달말까지 총 440회에 거쳐 1만950명이 이용했으며, 특히 '강남스타일' 열풍이 불고 있는 올해는 외국인들의 방문이 급증했다.

강남 곳곳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광객들의 착한 발이 되어주는 시티투어는 1인당 하루 1만원(반일코스)에서 2만원(전일코스)의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용객의 특성과 요구에 맞춰 코스변경이 가능해 가족단위 관광객이나 단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티투어 정기코스는 '봉은사-은마상가-강남역U-street-코엑스아쿠아리움-선릉-신사동가로수길-청담패션거리-코엑스몰'을 도는 평일코스와 여기에 태권도공연 및 '말춤배우기' 등 체험코스가 포함된 주말코스가 있고 매주 화·목·토 주3회로 운영되고 있다.


박희수 관광진흥과장은 "강남시티투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이 강남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강남의 우수한 관광 인프라를 더욱더 개발하고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투어를 이용하려면 강남시티투어 홈페이지(www.gangnamtour.com), 또는 전화예약 서비스(82-2-318-0345)를 통해 24시간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